메뉴 바로가기
본문 바로가기
2016년 하계 휴무 안내
이 름
고객지원실
안녕하세요~ ipTIME 기술팀 입니다.
2016년 하계 휴가로 인하여 기술지원 업무 및 A/S 업무가 일시 중단됩니다.
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-기간 : 2016년 8월 1일(월) ~ 8월 3일(수)(3일간)
-내용 : 고객지원 ARS, 인터넷 게시판, A/S(방문 및 택배) 업무 중단
휴무중에는 ARS 전화 접수 및 인터넷 게시판 업무, A/S(방문 및 택배) 모두 제공되지 않사오니
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.(Q&A 및 FAQ 열람은 가능)
*택배를 이용한 A/S의 경우 2016년 7월 29일 오전까지 입고된 제품까지 정상적인 배송이 가능합니다.
감사합니다.
▲ 8월 25일(목) 업무 마감시간 임시 변경안내.
▼ [펌웨어] ipTIME iUX 지원 펌웨어 9.96.0 배포 (지원제품 총47개로 확대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