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바로가기
본문 바로가기
8월 25일(목) 업무 마감시간 임시 변경안내.
이 름
고객지원실
안녕하세요~ 고객님, ipTIME 기술팀 입니다.
금일(8월 25일) 오후 4시 20분경 당사 서버 장애로 인해 혼란과 불편을
안겨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말씀드립니다.
현재 서버 복구 작업 및 점검이 진행 중이며, 이로인해 금일 기술 지원 업무시간이
임시 변경 되오니 고객님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.
-내용 : 사내 서버 장애로 인한 업무 마감시간 임시 변경
-서비스 중단기간 : 2016년 8월 25일(목요일) 16:20 ~ 20:00
-서비스 중단 : 기술지원 전화응대, Q&A, 야간 고객지원 업무
다시한번 당사 서버 장애로 인해 전화상담에 불편을 끼쳐드린점 사과말씀드리며,
최대한 빠른 시간안에 불편함이 없으시도록 최선에 노력을 다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▲ [펌웨어] ipTIME 기가비트 11AC 공유기 펌웨어 9.96.4 배포(브로드컴 계열)
▼ 2016년 하계 휴무 안내